미국 정착 도우미
2017년도 봄학기에 유학, 연구, 방문 및 기타 여러 가지 목적을 가지고 Columbia로 오시는 분들을
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. 어느 누구라도 생소한 곳, 특히 처음으로 미국에 오게 될 때에는 많은 걱정과 두려움을 갖게 됩니다. 장로 교회의 많은 성도님들이 비슷한 경험을 하셨기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도와드리려고 합니다.
- 우선, Columbia로 오시는 곳이 결정되셨다면, 먼저 거주하실 집부터 구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.
도착여정과 정착도움 요청사항을 미리 알려주시면, 정착관련 필요한 것들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실명과 함께 연락처(이메일)를 제일장로교회 정착도우미 이메일로
(oki사칠구 @ naver. c0m, andrew칠육삼일 @ hotmail. c0m - 스팸메일들 때문에 한글, 띄어쓰기등을 넣었습니다)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기본적인 정보를 알려주시면 비슷한 연령대/가족구성인 분들을 연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.
예를들어 싱글은 싱글인 분으로, 아이가 있으신 가정은 비슷한 연령의 아이를 가지고 계신 가정과 연결해 드립니다.
- 좋은 비전을 품고 이곳에 오시기를 바라오며, 새로 오실 여러분들의 안정된 정착을 위해 기도 드리겠습니다.
- 주안에서 평안을 기원합니다.
목사님 감사합니다. 새로 오시는 분들도 목사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즐거운 미국생활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.
오시는 분들이 믿고 맡기면 봉사하시는 분들이 더 편리하게 움직이실 수도 있을텐데.
저도 올때 정 박사님과, 남 집사님, 김 집사님, 오 집사님의 도움으로 생존했잖습니까..ㅋㅋㅋ
봉사하신 분들께 감사드리고, 복은 하늘에서 받으시도록.